투명한 피아노 팝스 - Silvard with Love  

잔잔한 호수 위에 떠 있는 조각배처럼 고요한 휴식을 즐긴다.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실바드(Silvard)'의 국내 첫 발매 앨범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팝송과 뮤지컬, 영화음악 등 주옥같은 팝 레파토리를 피아노의 맑고 아름다운 선율로 편안하게 들려준다.

실바드의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연주가 돋보이는 푸른 가을하늘과 잘 어울리는 투명한 느낌의 피아노 팝스!
  Silvard  

Silvard는 네덜란드 출신이다.
그는 열 살에 피아노 연주를 시작하였으며, 열 여덟살에 그는 집을 떠나 미국으로 가서 해양 생물학(Marine Biology) 공부에 전념하였다.

그 사이 그는 South Carolina에 있는 Myrtle Beach, SC에서 학부 수업을 받았고, Washington, DC에서 졸업하였으며, Silvard는 공연 스케줄에 늘 바쁘게 살았다. 1988년 그는 보스톤으로 옮겨, Boston Marriott Copley Place 호텔, 컨벤션 호텔의 주요 행사를 진행하는 사람으로 계약을 했다.

1994년 Silvard는 그의 첫 번째 앨범 "Heartfelt"를 발매 하였다.
1996년에 그는 오리지널 피아노 솔로 곡에 오케스트레이션을 구성하여 두 번째 앨범 "Picture of Time"을 발매하였다. 그의 세 번째 앨범 "Transcendent Voyage"는 오리지널 피아노 솔로 음반으로 1998년 최고의 히트 판매고를 올렸다.

그 후, 두 개의 음반은 "Wind Song Music Internation"에 의해 Taiwan, R.O.C에, Music Design에 의해 세계적으로 보급되게 되었다. Silvard는 그 뒤로 피아노 솔로 음반 "Freeflow" 를 발매 하였다.

2000년 여름에 Silvard는 텔레비젼 쇼핑 네트워크의 최대 주주인 QVC의 자회사, Q Records와 함께 레코딩 계약을 맺었다.
그는 2년 안에 세 개의 더블 시디를 발매했다. "With Love", "Keys To The Heart" 그리고 "Spirit Within"이다. 2000년과 2001년에 Silvard는 텔레비젼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여 연주하게 되었고, 그의 음반도 판매가 되었다. 12개의 방송사 에서 그의 시디와 카세트는 80,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이루어 냈다.

Silvard의 음악은 라디오와 USA의 인공위성을 통해 방송 되었으며, 뿐만 아니라 캐나다,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레일리아, 스위스, 네덜란드, 벨기에, 파나마, 그리고 다 수 국가에 소개되기 시작했다.

개업의의 의료 치료 수요도 증가하였고, 치료 전문가나 내과 의사들도 마음을 진정시켜 주거나, 병을 치유하는데 사용하게 되었다. 더구나 음반 회사로 부터 라이센스 음반 및 비디오 발매 계약을 하게 되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수준 높은 이벤트 준비를 하고 있다. 그가 작곡한 곡과 파풀러 멜로디(브로드웨이, 스탠다드, 에버그린, 팝 40, 기타등등)을 편곡하고 믹스하여 그가 작곡한 곡과 함께 즉흥 연주 공연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