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로 듣는 클래식Ⅱ'(2CD)

새로운 클래식의 세계! 재즈로 편곡하고 다양한 악기로 연주하여 클래식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재즈로 듣는 클래식I'에 이은 재즈로 듣는 클래식Ⅱ'

세련된 분위기의 전달과 기존 클래식 형식을 벗어나 마치 클럽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1집과 마찬가지로 쉬운 악기편성, 쉬운 편곡, 흥겨운 연주는 이 음반의 특징이자, 단 한번에 바로크, 고전, 낭만, 근대 음악까지 섭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

"팀 하딘 트리오'의 안정되고 세련된 연주로 20대는 물론이고 세대의 벽을 뛰어 넘은 클래식의 새로운 트랜드를 들려주고 있다.

글 출처 : Album Review
팀 하딘 트리오(Tim Hardin Trio)

완벽한 연주와 최고의 작품성이 돋보이는 클래시컬 재즈 그룹, Tim Hardin Trio.
일본 재즈밴드 팀 하딘 트리오, 피아노, 드럼, 콘트라베이스 3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다. 구성원은 모두 일본 뮤지션들.

트리오는 피아노에 하루키 미노, 베이스에 토루 카세, 드럼에 밀튼 토미타(또는 야스시 이치하라)로 이뤄져 있다.

클래식의 명작들을 재즈로 구성하여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세련되고 깔끔한 연주와 최고의 레퍼토리 크스오버와는 전혀 다른 차원의 음악을 들려준다.

우리 귀에 친숙한 곡들만을 골라, 재즈 편곡을 주축으로 하여 소프트한 보사노바, 경쾌한 삼바 등을 첨가 시켜 가볍고 밝은 도시풍의 세련된 연주를 하는 실력파 뮤지션이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