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ading...
  • Loading...
저녁스케치 Vol.3

저녁스케치 3집.
노을 속에 흐르는 추억의 팝송

CBS 음악 FM
[배미향의 저녁스케치]에서 2년 여간의 준비를 거쳐 선보이게 된 세 번째 앨범

친숙한 추억의 팝송과 숨겨진 월드 뮤직, 연주 곡 등이 조화된 [저녁스케치] 앨범은 프로그램이 주는 편안한 느낌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으며 기 발매된 저녁스케치 1집, 2집은 현재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하며 꾸준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나간 노을이 지는 저녁 추억의 올드 팝은, 팝송을 들으며 젊은 시절을 보낸 중년의 마음을 아득히 예전 그 시절로 데려다 줍니다. 그 시절 가슴 설레던 첫사랑도 생각나고, 캠퍼스의 나무그늘이며, 오고 가던 옛길, 참새 방앗간처럼 매일 드나들던 다방이며 음악감상실.

온 세상을 구할 듯 토론으로 밤을 세던 청춘의 혈기 가득한 곳으로 데려가 하염없이 상념에 젖게 합니다. 이제는 돌아갈 수 없는 세월의 힘을 알게 된 지금. 그래도 그 세월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옹이 박힌 나무 같은 우리의 삶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녁스케치3집은 우리 젊은 시절에 듣던 노래들입니다. 지금도 스탠다드하게 꾸준히 리퀘스트 되는 곡들과, 숨겨진 귀한 곡들을 고루 담았습니다. '배미향의 저녁스케치'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에게 오롯이 위안이 되는 소중한 음반이 되기를 바랍니다.
CBS-FM “배미향의 저녁스케치” DJ 배미향, 앨범 내 인사말 중

출처 : Album Review